김기방♥김희경, 아들 눈 이상 생겼다 “대학병원 다녀와..수술은 상황보고”[전문] 작성일 04-22 7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7HAyb32XvJ">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954eac7c32fda4419ebf94d03e389e23eb36f2e0c545f2feaef5a50a0376e66d" dmcf-pid="zXcWK0VZyd"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2/poctan/20250422072127357aoxp.jpg" data-org-width="650" dmcf-mid="uIcWK0VZCi"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2/poctan/20250422072127357aoxp.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e6dcb590b849e9c86ddbc322ca58605a18fef7320a92af560d29928d712c537f" dmcf-pid="qZkY9pf5ve" dmcf-ptype="general">[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기방 아내 김희경이 아들의 눈에 이상이 있다고 밝혔다. </p> <p contents-hash="e6bc0d756ea0ee05698ded2c5fd179a342586046abafc68afce097d32c6e6f2f" dmcf-pid="B5EG2U41CR" dmcf-ptype="general">김희경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같이 걱정해 주시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 대학병원다녀온 후기 남겨요”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p> <p contents-hash="79420cd16060d1b7c649ddad08a36089b01f6cc2662c644d528588bde8fdaed2" dmcf-pid="b1DHVu8tCM" dmcf-ptype="general">이어 “안과 예약 가능한 병원을 생각보다 빨리 찾게 됐어요. 유명한 병원도 좋지만 (많게는 2,3년 이상 기다리기도 한다죠.) 어느 대학 병원이든 우리나라 의사 선생님들 다 진료 잘 보시고 능력 있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저희 남편과 저는 시간이 흐를수록 불안함만 커질 거라 하루빨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싶은 마음뿐이었답니다”라고 했다. </p> <p contents-hash="ef32c3a56214d5d44eab562376542d41f102027cd1fc95214383ad25aa43e852" dmcf-pid="KdUxraOJlx" dmcf-ptype="general">그러면서 "예약 시간 잡고 갔어도 원장님 수술 시간이 지연되어 조금 더 기다렸고요. 기다리면서 또 눈 검사를 했는데 한 번 해봤다고 초록색 촛점 오래 보는건 잘해주었어요. 진료 볼 때도 양쪽 시력이 꽤 달랐고,, 처음 갔던 안과에서 했던 시력 검사 결과랑 거의 동일하게 나오더라고요. 한 쪽 눈 따로도 여러 번 봐주셨는데 판단하시기를,,”이라고 설명했다. </p> <p contents-hash="3764d62b970e25ec94f7bfa19a0468c8cb47781d82c3084885ee84cc5b438de8" dmcf-pid="9JuMmNIivQ" dmcf-ptype="general">결국 사시현상이 있었다고. 김희경은 “결국엔 시력이 안 좋아서 눈이 오른쪽, 왼쪽 따로 빠지는 것 같다(사시 현상)고 우선 안경 써보고도 사시가 되는지 잘 살펴보라고 하셨어요. 수술은 상황보자고요.. 그리고 한 달 뒤에 다시 와서 검사! 한 달 뒤엔 또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한숨 턱.... 놨습니다… 병원 들렀다가 안경원부터 가서 안경 골랐어요. 안경으로 교정된다면 이보다 좋을 건 없을 것 같아요 혹시나 대학병원, 원장 선생님 궁금하신 분들 댓글주세요. 인터넷 예약도 가능하더라고요. 내 일처럼 진심 담아 걱정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p> <p contents-hash="e0b7448047bf15bb16ea695c6f9c3ad91c3ef3070df7b1b0f89e81b65c16ad3c" dmcf-pid="2i7RsjCnTP" dmcf-ptype="general">한편 김기방과 김희경은 2017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지난 2020년 12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p> <p contents-hash="8144aa3f6a05367d54575f95b6e7a3c90c3e2ef873f0d95c4a2d402b1851dc2e" dmcf-pid="VnzeOAhLT6" dmcf-ptype="general"><strong>이하 전문.</strong></p> <p contents-hash="4fbc5d7c0d81e8989df79a8130122302b302129831d6b6c7c2820c1dcdfc8228" dmcf-pid="fLqdIcloW8" dmcf-ptype="general">같이 걱정해 주시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 대학병원다녀온 후기 남겨요.</p> <p contents-hash="791f4cde8e0bec7bd213ee3d7da2765966b70b72f8757ec68020670c36e7c9b7" dmcf-pid="4oBJCkSgS4" dmcf-ptype="general">안과 예약 가능한 병원을 생각보다 빨리 찾게 됐어요.</p> <p contents-hash="976d65870dbd50d329732b4e9239da5ceb2867f03543d3f721e9b84cc79e1df4" dmcf-pid="8gbihEvaCf" dmcf-ptype="general">유명한 병원도 좋지만 (많게는 2,3년 이상 기다리기도 한다죠.) 어느 대학 병원이든 우리나라 의사 선생님들 다 진료 잘 보시고 능력 있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저희 남편과 저는 시간이 흐를수록 불안함만 커질 거라 하루빨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싶은 마음뿐이었답니다.</p> <p contents-hash="6c2bfc58adc114c15f63588fb282043a1f6ad98bb03559cea8baa458bb05a30d" dmcf-pid="6aKnlDTNlV" dmcf-ptype="general">예약 시간 잡고 갔어도 원장님 수술 시간이 지연되어 조금 더 기다렸고요. 기다리면서 또 눈 검사를 했는데 한 번 해봤다고 초록색 촛점 오래 보는건 잘해주었어요.</p> <p contents-hash="151c52ad621c4c64e0f6e8c9898064f7b5c534bc49a83e6bed1b861b1a247b80" dmcf-pid="PN9LSwyjT2" dmcf-ptype="general">진료 볼 때도 양쪽 시력이 꽤 달랐고,, 처음 갔던 안과에서 했던 시력 검사 결과랑 거의 동일하게 나오더라고요. 한 쪽 눈 따로도 여러 번 봐주셨는데 판단하시기를,,</p> <p contents-hash="56766fb480999ac0b9c72cce0170ea4b0a7a81815125747a6980129dd518418c" dmcf-pid="Qj2ovrWAC9" dmcf-ptype="general">결국엔 시력이 안 좋아서 눈이 오른쪽, 왼쪽 따로 빠지는 것 같다(사시 현상)고 우선 안경 써보고도 사시가 되는지 잘 살펴보라고 하셨어요. 수술은 상황보자고요..</p> <p contents-hash="52c38715187a5f0b52b538649e7849f89ab94dc73d0cb115178eac55a9a58e85" dmcf-pid="xAVgTmYcSK" dmcf-ptype="general">그리고 한 달 뒤에 다시 와서 검사!</p> <p contents-hash="99603639020eb1db48dc6aed05322e34f66ef4bdb39b7fc67bfa3017de22756b" dmcf-pid="yGjTBF9HWb" dmcf-ptype="general">한 달 뒤엔 또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한숨 턱.... 놨습니다...</p> <p contents-hash="3f2533d0738f138e56ad87bd4457a04cdf203cb298291da112c1363a02ca2376" dmcf-pid="WHAyb32XSB" dmcf-ptype="general">병원 들렀다가 안경원부터 가서 안경 골랐어요.</p> <p contents-hash="28becfa1ead17545b9d161b4a7c3279bd2b2501bd2e36e36d8c3060a15548196" dmcf-pid="YXcWK0VZlq" dmcf-ptype="general">안경으로 교정된다면 이보다 좋을 건 없을 것 같아요 </p> <p contents-hash="be4f3cf665d81664dea02bf63c4cf664725ecbadceae5852849c74b701158209" dmcf-pid="GZkY9pf5Tz" dmcf-ptype="general">혹시나 대학병원, 원장 선생님 궁금하신 분들 댓글주세요. 인터넷 예약도 가능하더라고요.</p> <p contents-hash="f06594f02680ec003a6cb56da6401a6424ec6ecb593afbb33b4f7a2eaff4aa97" dmcf-pid="H5EG2U41S7" dmcf-ptype="general">내 일처럼 진심 담아 걱정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p> <p contents-hash="8d1113a3fba5a1072a2f40582cc46e864bda71fcde0cf886f9e1160b4ec6209d" dmcf-pid="X1DHVu8tvu" dmcf-ptype="general">/kangsj@osen.co.kr</p> <p contents-hash="98b4cb821d12892623ab8eafbea5ab750bd05dac53d6310b68df66518e72cf85" dmcf-pid="ZtwXf76FTU" dmcf-ptype="general">[사진] 김희경</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니엘, 오늘(22일) 미니 4집 ‘쉬’ 발매 04-22 다음 ‘마동석라이팅’에 속지 않겠다[편파적인 씨네리뷰]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