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 한일 국가대표 합동훈련 진행 작성일 04-22 115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2/AKR20250422052100007_01_i_P4_20250422095619350.jpg" alt="" /><em class="img_desc">22일 출국한 한국 세팍타크로 대표팀<br>[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22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오야마에서 한국과 일본 국가대표 선수단이 합동 훈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br><br> 이날 청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한국 대표팀은 일본 대표팀과 공동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리고, 우호를 증진하는 게 목표다.<br><br> 김영진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은 "세팍타크로를 통한 지속 가능한 우정과 신뢰를 구축할 기회"라며 "내년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협력해 준 일본 세팍타크로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br><br> 4bun@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오스타펜코, 사발렌카 꺾고 WTA 투어 프로셰 그랑프리 우승 04-22 다음 세븐틴, 데뷔 10주년에 신보 발매 "3년 만에 정규앨범"[공식]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