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단, '2025 올림픽 가치교육' 운영 시작 작성일 04-22 115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올해 10주년…올림픽 핵심 가치 체험 활동으로 구성<br>교육은 전액 무료…11월까지 매주 목요일 마다 진행</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4/22/NISI20250422_0001824102_web_20250422112750_20250422142121467.jpg" alt="" /><em class="img_desc">[서울=뉴시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미래 세대에게 올림픽 가치를 전달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2025 올림픽 가치교육'을 운영한다.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2025.04.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서울=뉴시스]강은정 수습 기자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체육공단)은 미래 세대에게 올림픽 가치를 전달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2025 올림픽 가치교육(K-OVEP)'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br><br>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K-OVEP는 청소년의 인성, 협동심, 창의력 증진을 목표로 올림픽 핵심 가치인 '우정', '존중', '탁월성'을 직접 체험하고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 <br><br>특히 이번 K-OVEP는 장애 청소년 및 문화 소외 지역 청소년을 위한 방문형 및 디지털 기반 프로그램이 포함하는 등 교육의 접근성을 확대했다. 또 지난 3월 서울시교육청 교사 직무연수 과정으로 선정돼 교육 현장에서 이뤄질 올림픽 가치 확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br><br>이번 교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11월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올림픽 공원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체육공단으로 문의하면 된다.<br><br> 관련자료 이전 높이뛰기 우상혁, 선발전서 2m 30 넘고 우승... 아시아선수권 2연패 도전 04-22 다음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윤리센터 결정은 존중...임원보수X마케팅 규정 개선 필요하다는데 전종목 동의"[대한체육회 이사회 모두발언]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