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설운도, 국기원 홍보대사 위촉…"막중한 책임감 느껴" 작성일 04-22 111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4/22/0008207900_001_20250422150312356.jpg" alt="" /><em class="img_desc">이동섭 국기원장(왼쪽) 가수 설운도 씨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국기원 제공)</em></span><br><br>(서울=뉴스1) 임성일 스포츠전문기자 = 국기원이 가수 설운도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br><br>국기원은 태권도 이미지를 제고하고 주요 정책과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중적 인지도와 세대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갖춘 설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br><br>이날 이동섭 국기원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설 씨는 "태권도와 음악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 노래도 태권도처럼 정성과 혼을 담아야 감동을 줄 수 있다"면서 "국기원 홍보대사라는 큰 역할을 맡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br><br>이동섭 원장은 "설운도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태권도는 대한민국의 소중한 문화유산이다. 국기원과 설운도 씨가 만나 태권도 문화 확산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r><br>설 씨는 앞으로 1년간 국기원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관련자료 이전 김동문 회장 체제 대한배드민턴협회, 국가대표 개인 용품 사용 허용으로 가닥…관건은 후원금 유치 04-22 다음 김연아 ‘지구의 날’ 맞아 유니세프 캠페인 동참…“어린이와 지구를 지켜주세요”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