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체육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작성일 04-22 110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27종목, 492명 출전해 1부 3년 만의 종합우승 목표<br>이재준 수원시장, 단기 전달하고 선수단에 선전 당부</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4/22/0000070711_001_20250422193815900.jpg" alt="" /><em class="img_desc">22일 수원시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체육대회 2025 가평’ 수원시 선수단 결단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오른쪽)이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에게 단기를 전달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em></span> <br> 수원특례시 선수단이 ‘경기도체육대회 2025 가평’에서 정상 탈환을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br> <br> 수원시체육회는 22일 대회의실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 장미영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장을 비롯해 종목 단체장과 전무이사, 선수단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을 가졌다. <br> <br> 이날 결단식은 방인혁 사무국장의 출전보고에 이어 이재준 시장이 박광국 체육회장에게 선수단기를 전달했다. 또한 이선기(태권도)와 최윤이(배구)가 남녀 선수단을 대표해 필승의 각오를 담은 선수대표 선서로 결의를 다졌다. <br> <br>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감동의 질주가 될 것이다”라며 “부담은 내려놓고 자신감을 품고,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무대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br> <br>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비한 선수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원의 이름을 빛낼 최고의 경기력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br> <br> 한편, 수원시는 이번 대회에 27개 종목, 총 492명(임원 168명·선수 324명)을 파견해 3년 만에 1부 종합우승 탈환을 목표로 하고있다. 관련자료 이전 대한체육회 이사회, 유승민 회장 공약대로 '3연임 원천 봉쇄' 의결 04-22 다음 경륜·경정 과몰입 예방캠페인 맞춤형 진행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