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원석, 김광현 꺾고 시즌 3승…LG 첫 2연패 작성일 04-22 145 목록 프로야구 kt가 SSG를 꺾고 3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2위로 올라섰습니다.<br><br>kt 선발 오원석은 '에이스' 김광현을 내세운 친정팀 SSG를 상대로 6이닝 2실점 8삼진 호투를 선보이며 팀의 9-3 대승을 견인했습니다.<br><br>잠실에선 NC가 10회초 김휘집의 결승 2루타로 LG를 6-5로 꺾었고, 고척에선 키움이 푸이그의 투런 홈런을 앞세워 두산에 5-4로 이겼습니다.<br><br>한편 KBO 리그는 22일 역대 최소 경기인 118경기 만에 200만 관중을 돌파했습니다.<br><br>신현정기자<br><br>#KBO #오원석 #김광현<br><br>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br> 관련자료 이전 TFT 대회가 이 정도로 꿀잼이었나? 04-22 다음 '신들린 연애2' 채유경, 운명패 확인 후 돌변 "하병열 보면 성질 나" [종합]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