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애인체육회 '실업팀 육성' 공모 선정 2억7000만원 확보 작성일 04-23 123 목록 강원도장애인체육회는 최근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장애인실업팀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국비 2억7000만원을 지원받게 됐다.<br><br>해당 사업은 장애인 선수의 안정적인 훈련여건 조성과 전문체육의 기반 조성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br><br>도장애인체육회는 이번 공모 선정을 통해 향후 4년간 농아인컬링, 육상, 노르딕스키 등 소속 스포츠단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위한 기금을 지원 받는다.<br><br>#공모 #선정 #도장애인체육회 #실업팀 #육성<br><br> 관련자료 이전 삼척시청 핸드볼 챔프전 5년 연속 진출… SK 콧대 꺾을까 04-23 다음 이승연 父 “30년간 바람? 여복 강할 뿐…순진해서 하자는 대로 한 것” (‘아빠하고 나하고’)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