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유·청소년 스포츠강좌이용권 2차 추가 모집 작성일 04-23 126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3/AKR20250423043500062_01_i_P4_20250423092318750.jpg" alt="" /><em class="img_desc">원주시청<br>[연합뉴스 자료사진]</em></span><br><br> (원주=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원주시는 5월 16일까지 2025년 스포츠강좌이용권 이용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br><br>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저소득층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스포츠 향유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스포츠강좌 이용권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br><br> 지원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가구, 차상위 계층, 법정 한부모가구의 만 5∼18세 유·청소년이다.<br><br> 대상자로 선정되면 올해 12월까지 매월 10만5천 원 상당의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받게 된다.<br><br>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svoucher.kspo.or.kr) 또는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23일부터, 방문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시작된다.<br><br>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원주소식-새소식)를 확인하거나 체육과 체육정책팀(☎033-737-2855)으로 문의하면 된다.<br><br> limbo@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역대 선수 수입 1위, 4.2조원 벌어..."역시 황제" 04-23 다음 오윤아, 前 남편과 교류 없다 "발달장애 子, 아빠 전혀 안 만나" [엑's 이슈]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