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의성, 광주오픈 챌린저 테니스 대회 단식 16강 진출 작성일 04-23 110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3/PCM20230417000062007_P4_20250423140129052.jpg" alt="" /><em class="img_desc">박의성의 경기 모습. <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박의성(938위·대구시청)이 남자프로테니스(ATP) 광주오픈 챌린저대회(총상금 10만 달러) 단식 2회전에 올랐다.<br><br> 박의성은 23일 광주 진월국제테니스코트에서 열린 대회 사흘째 단식 본선 1회전에서 정윤성(1천331위·국군체육부대)을 2-1(4-6 6-3 6-4)로 제압했다. <br><br> 이어 열린 경기에서는 권순우(507위·국군체육부대)가 제이슨 쿠블러(307위·호주)에게 0-2(3-6 4-6)로 졌다. <br><br> 이 대회 단식 16강에는 한국 선수로 정현(438위)과 박의성 2명이 진출했다. <br><br> 박의성은 2회전에서 브랜던 홀트(110위·미국)와 8강 진출을 다툰다. <br><br> emailid@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18점 하이런 대역전극' 신남호 포함 8명, 큐스쿨 2R 최종일서 극적 통과→4:1 경쟁률 뚫고 1부투어 합류 04-23 다음 유규민, 아시아육상선수권 대표 선발전 남자 세단뛰기 우승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