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스타쉽 이사로 월급 받아…재투자 지분도 有” (‘라디오스타’) 작성일 04-23 87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xxnLaH7v10">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f9deeb42fb8453be570bdf3f931e6ee7d217dff5c2d112eac1b102effe6398f4" dmcf-pid="yy513dkPX3"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라디오스타’. 사진 I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3/startoday/20250423234920685aolb.jpg" data-org-width="700" dmcf-mid="Q6zqKAhL5p"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3/startoday/20250423234920685aolb.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라디오스타’. 사진 I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figcaption> </figure> <div contents-hash="db26820a7360985febbbfab51dff12de0cb2f9264947918c507785242ed38d34" dmcf-pid="WW1t0JEQ1F" dmcf-ptype="general"> 가수 케이윌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이사가 된 근황을 전했다. </div> <p contents-hash="4b66e57cd8ca594f68ac88f68b3a9be64d8b05a9124896c8b241dd1591cd2e4d" dmcf-pid="YpbKVEva1t" dmcf-ptype="general">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고준, 케이윌, 김풍,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p> <p contents-hash="e6cc5e80e7bbe9afbc9946a80b6bb55a1afc2eb0a72546120a4e8ea667a0ea68" dmcf-pid="GUK9fDTNY1" dmcf-ptype="general">이날 케이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로서 요직을 받았다며 “이사 직함을 받았다. 한 회사에 전신까지 포함하면 거의 20년 있었다”고 자랑했다. 김풍이 “지분도 있냐”고 묻자 케이윌은 “회사에서 정산받은 금액으로 재투자 지분이 있다. 이사라서 받은 게 아니다”라고 답했다.</p> <p contents-hash="70c5e17053a9fdb8a98e2c33d2a2b4b39954550169cdf13ecd4ada817b1f7a9a" dmcf-pid="Hu924wyj55" dmcf-ptype="general">케이윌은 “이사로서 월급을 받는다. 또 임원 회의도 참석한다. 회사에서 남자 아이돌을 기획하고 있는데 그걸 같이 하고 있다. 이런 거 저런 거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월급을 처음 받아보니까 재밌는 게 많더라. 우리 회사 복지가 그렇게 좋은 줄 몰랐다. 명절 상여금이 나오고 복지 포인트로 전자기기도 살 수 있다”고 감탄했다.</p> <p contents-hash="ea29d4aa5bff8e39d15898a95a2a3b1121b8b50abf5ebd6a796b4e6068e5c10c" dmcf-pid="X72V8rWA5Z" dmcf-ptype="general">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p> <p contents-hash="5eab2c974b8951e2275d482135b984cd180da0f572c8b95640e925810300e29d" dmcf-pid="ZzVf6mYcXX" dmcf-ptype="general">[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p> 관련자료 이전 귀화시험 합격했는데? 강남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라디오스타') 04-23 다음 강남 "♥이상화, 나보다 5배 더 벌어..재산 따로 관리"[라디오스타][★밤TView]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