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수 및 체육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보은군, 배드민턴 활성화 지속 지원 약속 작성일 04-24 116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50/2025/04/24/0000125982_001_20250424104308301.jpg" alt="" /><em class="img_desc">사진┃보은군</em></span></div><br><br>[STN뉴스] 강소영 기자 =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25년 보은군수 및 체육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9일 보은중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br><br>보은군과 보은군체육회, 보은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보은클럽(27명)과 정이품클럽(28명) 회원 등 총 55명의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여했다.<br><br>참가자들은 평소 틈틈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최종적으로는 정이품클럽이 라이벌 보은클럽을 제치고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정이품클럽은 우승기와 상품을 받으며 기쁨을 만끽했다.<br><br>이날 행사에서는 조수진 보은배드민턴협회장이 배드민턴협회 발전에 기여한 김춘자 총무에게 감사패를, 우영택 경기이사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하며 협회와 회원 간의 뜻깊은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br><br>조수진 회장은 "대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보은군의 배드민턴 저변이 확대되고, 선수와 회원 모두에게 활력과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br><br>한편 이날 개막식에는 최재형 군수를 대신해 변인순 부군수, 윤갑진 보은군체육회장, 윤대성 보은군의장, 박경숙 충북도의원, 이경노 의원, 김도화 의원, 장은영 의원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br><br>보은군은 앞으로도 배드민턴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주민 건강 증진과 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br><br>STN뉴스=강소영 기자<br><br> 관련자료 이전 한국도핑방지위원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주관 기금 지원사업 성과평가 '우수사업' 선정 04-24 다음 '3연패 늪에 빠진' UFC 전 챔피언 아데산야 복수 다짐 "스트릭랜드와 재대결 원한다!"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