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중, 10년 만에 중등부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제패 작성일 04-24 111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4/24/0008213206_001_20250424153728382.jpg" alt="" /><em class="img_desc">제70회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중동중학교 선수단.(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em></span><br><br>(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서울 중동중학교가 제70회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했다.<br><br>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는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제니스아이스링크에서 개최, 전국 중등부 강팀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br><br>최종 결과 중동중이 경희중을 2-0으로 꺾으면서 10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경희중은 준우승, 분당중이 3위를 기록했다.<br><br>중동중의 우승은 오랜 기간의 팀워크와 전략적인 플레이가 빛을 발한 결과로, 중등부 아이스하키 판도에 새로운 흐름을 예고했다는 평가다.<br><br>한편 다음 중등부 아이스하키 대회인 '제45회 유한철배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대회'는 5월 9일부터 16일까지 목동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br><br>본 대회 역시 i-League 중등부 Div1 시즌 경기로, 6개 팀이 참가한다.<br><br>i-League는 대한아이스하키협회가 유소년 저변 확대 및 실력 향상을 목표로 운영 중인 연중 리그로, 전국 17개 시도에서 160여 팀이 참여하고 있다. 관련자료 이전 [WIS 2025]춤 추는 장관부터 순금 경품까지... 행사 이모저모 04-24 다음 2025년 1분기 체육기자상 시상식 24일 개최…한겨레 장필수 기자-스포츠조선 김용 기자-MBN 최형규·이규연·신영빈 기자-경향신문 배재흥 기자 수상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