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정현, 광주오픈 챌린저 단식 8강 진출…세계 170위 제압 작성일 04-24 129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26일 '122위' 스쿨케이트와 대결</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4/24/0008213603_001_20250424174009349.jpg" alt="" /><em class="img_desc">테니스 정현. 뉴스1 DB ⓒ News1 윤일지 기자</em></span><br><br>(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정현(세계랭킹 438위)이 남자프로테니스(ATP) 광주오픈 챌린저 대회 단식 8강에 진출했다.<br><br>정현은 24일 광주 진월국제테니스코트에서 열린 대회 본선 단식 2회전에서 트로터 제임스(170위·일본)를 상대로 2-0(6-2 7-6(7-1)) 승리를 거뒀다.<br><br>2015 광주 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 남자 단식 금메달 이후 10년 만에 광주 대회에 나선 정현은 콩스탕 레스티엥(180위·프랑스)과 트로터 제임스를 연파하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br><br>부활을 노리는 정현은 지난주 부산오픈 챌린저 대회에서 8강에 만족해야 했는데, 이번 광주오픈에서는 그 이상의 성적을 노린다.<br><br>정현은 25일 '4번 시드'를 받은 트리스탄 스쿨케이트(122위·호주)와 4강 진출권을 놓고 다툰다.<br><br>함께 출전한 박의성(938위)은 2회전에서 브랜던 홀트(110위·미국)에게 1-2(6-3 3-6 6-7(5-7))로 역전패했다. 관련자료 이전 'Be Happy, Enjoy Skating' 연맹 슬로건 발표…제34대 회장 취임식&2025 빙상인의 밤 행사 성황리 마무리 04-24 다음 이다능, 신곡 컴백..22일 '저 하늘에 약속해' 발표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