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체육회, 제60회 도민체전 참가신청 접수 마감 작성일 04-24 105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4/24/0001113015_001_20250424185210208.png" alt="" /></span></div><br><br>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는 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참가 신청을 마감했다고 밝혔다.<br><br>이번 도민체전에는 총 1만147명(선수 7,867명, 임원 2,280명)이 신청, 지난해 대회(9,996명)보다 151명이 증가했다. 이는 도민들의 체육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 열기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수치다.<br><br>도내 최대 규모의 체육 축제로 자리매김한 도민체전은 오는 6월12일부터 삼척시 일원에서 나흘간 열린다.<br><br>도체육회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안전 관리와 경기 운영 등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준비에 들어갔으며 참가자들이 불편 없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br><br>양희구 도체육회장은 “해마다 도민들의 참여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건강한 체육 문화가 지역사회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중동중,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선수권서 10년 만에 우승 04-24 다음 즐거운여정vs원더풀슬루…퀸즈투어 S/S 제2관문 승자는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