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중,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선수권서 10년 만에 우승 작성일 04-24 106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4/AKR20250424175400007_01_i_P4_20250424184713864.jpg" alt="" /><em class="img_desc">우승을 차지한 중동중학교<br>[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대한아이스하키협회는 "지난 21일 막을 내린 제70회 전국 중등부 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에서 중동중학교가 10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고 24일 전했다.<br><br>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후원하고, 대한아이스하키협회가 주관하며,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 중등부 강팀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제니스 아이스링크에서 열전을 벌였다.<br><br> 중동중은 최종전에서 경희중을 2-0으로 제압하고 우승했고, 경희중은 준우승, 분당중은 3위를 기록했다.<br><br> 다음 중등부 아이스하키 대회인 '2025 유·청소년 클럽리그 제45회 유한철배 전국 중등부 대회'는 다음 달 9일부터 16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br><br> 4bun@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조현병은 마음의 병? 뇌 신경세포의 문제입니다 04-24 다음 강원도체육회, 제60회 도민체전 참가신청 접수 마감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