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스픽 in 사우디]광주FC 오후성 "후반전, 맡겨주세요! 알 힐랄 수비진 흔들 것" 작성일 04-25 108 목록 <figure class="image 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0/2025/04/25/0000084046_001_20250425113216154.jpg" alt="" /><em class="img_desc">▲ 사우디 현지시간 24일 KBC 취재진과 만나 인터뷰 중인 광주FC 오후성 </em></span></figure><br>사우디아라비아 리그 최강팀 알 힐랄과의 아시아챔피언스리그엘리트(ACLE) 8강전을 앞두고 광주FC의 오후성이 "멋진 경기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습니다.<br><br>오후성은 8강전을 하루 앞둔 24일(현지시간) KBC 취재진과 만나 "어느 정도의 적당한 긴장감을 가지고 지금 잘 준비하고 있다"며 "내일 (경기가) 너무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br><br>"다들 이 순간만 기다렸기도 하고 얼마나 이 경기가 중요한지 잘 알고 있어서, 너무 들떠 있지 않다"고도 덧붙였습니다.<br><br>이정효 감독의 '발라버리던가 아니면 발리던가' 각오에 대해선, "정확히 잘 말씀해 주신 것 같다"고 웃어 보였습니다.<br><br>오후성은 "저희 축구하면서 상대방을 당황스럽게 하면 더 재미있는 결과가 나올 것 같다. 승산이 있을 것 같다"고 강조했습니다.<br><br>경기 후반 상대 팀을 흔들어 광주의 기세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도 전했습니다.<br><br><figure class="image 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0/2025/04/25/0000084046_002_20250425113216211.jpg" alt="" /><em class="img_desc">▲ 훈련 중인 알 힐랄 선수들 </em></span></figure><br>오후성은 "알 힐랄이 에너지 레벨이 높고 피지컬적으로도 너무 좋은 팀"이라면서 "후반전에 체력이 떨어질 때 저는 확실히 에너지 레벨을 좀 올릴 수 있고 수비진을 뒤흔들 수 있는 선수다. 감독님께서 그런 부분을 강조하시면서 후반전에서 저의 책임에 대해 많이 얘기해주셨다"라고 말했습니다.<br><br>끝으로 팬들에게 "경기가 열리는 시간이 새벽인데, 많은 응원 보내주시면 꼭 멋진 경기,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습니다.<br><br>#광주 #광주FC #오후성 #ACLE #케스픽 관련자료 이전 소마미술관, 하림과 함께하는 전시 연계 프로그램 진행 04-25 다음 주말 달구는 ‘핸드볼 대잔치’ 온다… H리그 남녀부 왕좌 차지할 두 팀은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