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수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회장, BWF 이사 재당선 작성일 04-26 109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6/AKR20250426048600007_01_i_P4_20250426190118087.jpg" alt="" /><em class="img_desc">김중수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회장<br>[대한배드민턴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이의진 기자 = 김중수 아시아배드민턴연맹 회장이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이사로 4년 더 활동한다.<br><br> 대한배드민턴협회에 따르면 김 회장은 26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제86차 BWF 정기 총회 중 진행된 이사 선임 투표에서 총 260표를 받았다.<br><br> 후보자 25명 중 네 번째로 많은 득표를 기록한 김 회장은 BWF 이사로 재차 당선됐다. 임기는 2029년 정기 총회까지다.<br><br> 앞서 김 회장은 2021년 처음 이사로 당선돼 BWF 집행부 일원으로 4년간 활동했다. <br><br> pual07@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두산, 핸드볼 리그 10년 연속 우승 금자탑 04-26 다음 '종별탁구선수권 여자단식 우승' 귀화 에이스 주천희,"국제대회 아직 못 나가지만, 나중에 제대로 보여주겠다" 당찬 포부 04-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