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하천마라톤-우수단체] 하나은행 "대전시민 곁에서 늘 함게 뛸 것" 작성일 04-27 111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6/2025/04/27/0000130142_001_20250427154912629.jpg" alt="" /><em class="img_desc">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27일 대전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린 제21회 3대하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윤신영 기자</em></span></div><br><br>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27일 대전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린 제21회 3대하천 마라톤대회에서 시민들과 함께 뛰었다. <br><br>이동열 충청영업그룹 부행장, 김세용 대전영업본부 지역대표 등을 비롯한 임직원 60여 명은 이날 모두 5㎞ 코스에 참가했다. 하나은행 임직원들은 1회 대회부터 꾸준히 참가해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br><br>대회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건강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입을 모았다. <br><br>한 참가자는 "별도 마라톤 운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벌써 네 차례나 대회에 참가했다"며 "대회 소식이 있을 때 '이번 기회에 운동 한 번 하자'는 마음을 먹고 뛰면, 몸이 정말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br><br>다른 참가자는 "대회는 처음 참가하지만, 달리기를 하면 체력이 늘어나는 것을 느낀다"며 "특히 운동을 하다가 쉬었을 땐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br><br>하나은행은 전년에 비해 올 참가자가 10여 명 늘었다. 은행 관계자는 "참여 의사를 밝힌 직원들에 대해 재차 의사를 확인한 결과"며 마라톤에 대한 사내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했다. <br><br>김세용 지역대표는 "오늘은 기록보다 즐거움, 완주보다 웃음"이라며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br><br>이동열 부행장은 "대전시민의 열정과 에너지가 오늘 이 마라톤을 더욱 빛나게 한다"며 "하나은행도 시민들 곁에서 늘 함께 뛰겠다"고 강조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3대하천마라톤-이모저모] "직장 동료와 마라톤 뛰러 왔어요" 04-27 다음 女핸드볼 SK, 삼척시청 꺾고 H리그 2년 연속 통합우승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