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하천마라톤-이모저모] "직장 동료와 마라톤 뛰러 왔어요" 작성일 04-27 116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6/2025/04/27/0000130141_001_20250427154821273.jpg" alt="" /><em class="img_desc">(왼쪽)김철희 씨(37)와 김태성(47) 씨가 27일 대전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린 제21회 대전 3대하천 마라톤대회에 참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태희 기자</em></span></div><br><br>○…27일 3대하천 마라톤대회 하프 코스에 함께 참가한 김철희(37) 씨와 김태성(47) 씨. 둘은 같은 직장 내 동료로, 건강을 챙기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매주 아침마다 달리기를 해왔다. 김철희 씨는 "처음엔 다소 뛰는 게 힘들고 어려웠지만, 직장 동료와 함께하니까 달리기가 즐거워졌다"며 "1년 동안 열심히 뛰어준 동료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그간의 결실을 확인하고, 향후 오랫동안 마라톤을 달리겠다고 다짐했다. 김 씨는 "우승은 어렵겠지만, 결과를 확인하고 싶어 대회에 신청했다"며 "좋은 날씨 속 대전의 하천을 즐기며 뛰겠다"고 말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3대하천마라톤-5㎞ 여 우승] "우승 생각도 못 해… 계룡건설 직원들께 감사" 04-27 다음 [3대하천마라톤-우수단체] 하나은행 "대전시민 곁에서 늘 함게 뛸 것"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