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핸드볼 여자부 2년 연속 통합 우승 작성일 04-27 116 목록 SK가 여자부 핸드볼 리그에서 2년 연속 최강의 자리를 지켰습니다.<br><br>김경진 감독이 이끄는 SK는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2차전에서 삼척시청을 24대 22로 이겼습니다.<br><br>1차전에서 승리한 SK는 2연승으로 이번 시즌 정규리그와 챔피언결정전을 휩쓰는 통합 우승을 달성했습니다.<br><br>SK는 지난 시즌에도 챔피언결정전에서 삼척시청을 꺾고 통합 챔피언이 됐습니다.<br><b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br>[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br>[전화] 02-398-8585<br>[메일] social@ytn.co.kr 관련자료 이전 정의수, ITF 순창 국제주니어대회 단·복식 우승...이달에만 2개 트로피 04-27 다음 ‘원조 하이틴 스타’ 허윤정, 식도암 고백 “하루 200g 씩 한달 15kg빠져”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