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회장배 전국남녀종별펜싱선수권 단체전 우승 작성일 04-28 105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4/28/NISI20250428_0001829710_web_20250428145014_20250428145915000.jpg" alt="" /><em class="img_desc">[대전=뉴시스]대전도시공사 펜싱팀이 제54회 회장배 전국남녀종별펜싱선수권대회에서 일반부 남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대전도시공사 제공) 2025. 04. 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도시공사 펜싱팀이 충북 제천시에서 열린 제54회 회장배 전국남녀종별펜싱선수권대회에서 일반부 남자 플러레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br><br>도시공사팀(권영호, 곽준혁, 이성종, 최민서)은 충남도체육회와의 결승전에서 44대 43의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하며 정상에 올랐다. <br><br>경기 종료 직전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속에서도 선수단은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하며 팀워크를 발휘해 값진 승리를 거뒀다.<br><br>정국영 사장은 "선수단 모두가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귀중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 체육 발전에도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br><br> 관련자료 이전 삼성, 미국에 '커뮤니티 임팩트'…'삼성 고속도로' 놔준 지역정부 04-28 다음 NFL '전설의 아들'에게 걸려 온 장난 전화…"지명됐습니다"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