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복귀' 韓 배드민턴, 캐나다 꺾고 수디르만컵 2연승 작성일 04-28 114 목록 안세영이 부상에서 복귀한 한국 배드민턴대표팀이 2025 수디르만컵에서 2연승을 달렸다.<br><br>박주봉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8일 중국 샤먼 펑항체육관에서 열린 캐나다와의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매치스코어 4-1로 승리했다.<br><br>1매치 남자단식에서 전혁진이 빅터 라이에게 0-2로 패했지만, 2매치 여자단식에서 안세영이 미셸 리를 2-0으로 완파하며 분위기를 뒤집었다.<br><br>이후 3매치 남자복식, 4매치 여자복식, 5매치 혼합 복식까지 승전고를 울리며 대회 8강에 진출했다.<br><br>수디르만컵은 남자단식-여자단식-남자복식-여자복식-혼합복식의 순으로 경기를 치른다. 3선승제로 승자를 가리지만, 조별리그에서는 5개의 경기를 모두 진행한다.<br><br>한국은 30일 대만과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조 1위를 놓고 다툰다. 관련자료 이전 이인정 아시아산악연맹 회장, 제17회 소강체육대상 수상 04-28 다음 서채현, IFSC 월드컵 2차 대회 리드 종목 공동 우승... 정지민은 스피드 은메달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