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3연패 쾌거 작성일 04-28 113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신상진 시장 "선수단에 감사…92만 시민들의 희망"</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19/2025/04/28/0002950537_001_20250428213809553.jpeg" alt="" /><em class="img_desc">ⓒ성남시 제공</em></span>[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 대회에서 성남시 선수들이 압도적 기량을 발휘하며 종합우승 3연패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br><br>대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가평군 일원에서 개최됐다. 31개 시군에서 선수 4000여명이 17개 종목에서 경쟁을 펼쳤다.<br><br>성남시 출전선수단 304명은 열띤 응원속에서 종합득점 7만8708점, 금메달 61개, 은메달 50개, 동메달 32개 총 143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4 파주 종합 2연패에 이어 종합우승 3연패를 달성했다.<br><br>특히, 사전경기로 열린 탁구에서 성남시청 직장운동부 윤지유, 문성혜, 안미현, 전태병 선수가 활약하며 금 9개, 은 1개를 획득, 종합 3연패 달성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br><br>성남시 선수단은 지난 26일 폐회식에서 종합우승기와 트로피를 드높이며 다음 개최지인 광주시에서도 4연승을 목표로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br><br>성남시 장애인 체육회장인 신상진 시장은 "종합 3연패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해준 장애인 선수단과 임원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린다. 성남시 위상은 물론 92만 성남시민들에게 희망이 되었다"고 전했다. 신 시장은 29일 해단식에서 선수단을 격려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이전 강예원, 홍보 의심 거두고 공덕현 최종 선택 "오해였던 것 같아" (이젠사랑) 04-28 다음 아세파, '여자끼리 뛴 마라톤' 세계신기록 작성... 런던서 2시간15분50초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