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체중 태권도부 선수단, 전국대회 남녀동반 종합우승 작성일 04-29 117 목록 강원체중(교장 임경빈) 태권도부 선수단이 최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제52회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남·여 동반 종합우승을 차지했다.<br><br>해당 대회에서 이수아(페더급·3년), 천지훈(페더급·3년), 김승민(헤비급·3년), 김보민(라이트급·3년)은 금메달을, 최근태(핀급·2년), 황채원(L-헤비급·3년)은 동메달을 획득했다. 선수들 뿐 만아니라 강원체중 김익현(남자부), 윤성하(여자부) 지도자도 대회 지도자상을 수상해 강원 태권도의 명예를 높였다. 김정호 기자<br><br>#강원체중 #선수단 #종합우승 #전국대회 #남녀동반<br><br> 관련자료 이전 도체육회 여자 기계체조 선수 3인방 국대 선발 04-29 다음 양구군청 김승환 문곡서상천배 역도경기대회 '금빛바벨' 04-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