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여자 기계체조 선수 3인방 국대 선발 작성일 04-29 116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신솔이 2위·엄도현 3위·안연정 7위</strong><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5/04/29/0000118652_001_20250429000741667.jpg" alt="" /><em class="img_desc">▲ 지난 27일 진천에서 열린 기계체조 국가대표 및 국제대회 파견 대표선수 선발전에서 강원도체육회 소속 (사진 왼쪽부터) 엄도현, 안연정, 신솔이 선수가 국가대표로 발탁됐다.</em></span></div>신솔이, 엄도현, 안연정 등 강원도체육회 소속 여자 기계체조 선수들이 2025년 기계체조 국가대표로 선발돼 국제대회에 나선다.<br><br>이번 국가대표 선발은 지난 27일 진천국가대표선수촌 기계체조장에서 열린 2025년도 기계체조 국가대표 및 국제대회 파견 대표선수 선발전을 통해 결정됐다.<br><br>이날 신솔이는 개인 종합 51.300점을 기록해 전체 2위를 기록했고, 뒤이어 엄도현은 개인 종합 49.967점으로 3위에 랭크됐다. 안연정은 개인 종합 47.201점으로 7위에 안착했다.<br><br>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태극마크를 받은 신솔이, 엄도현, 안연정 선수는 오는 6월 충북 제천에서 열리는 기계체조 아시아선수권대회와 7월 독일에서 열리는 라인-루르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정호 기자<br><br>#기계체조 #도체육회 #3인방 #국가대표 #엄도현<br><br> 관련자료 이전 핸드볼 H리그 시즌 베스트 7에 삼척시청 박새영·전지연 04-29 다음 강원체중 태권도부 선수단, 전국대회 남녀동반 종합우승 04-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