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장애인체육회, 경기도대회서 금빛 질주…금메달 23개 수상 작성일 04-29 104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4/29/0000071311_001_20250429111821711.jpg" alt="" /><em class="img_desc">지난 24일부터 3일간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에서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역도 선수가 바벨을 들고 있다. 평택시 제공</em></span> <br>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선수들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23개를 손에 넣는 우수한 성과를 이뤘다. <br> <br> 평택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가평군 일원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에 참가해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br> <br> 이번 대회에 시는 13개 종목에 선수 102명을 포함한 총 220명의 선수단을 파견했다. <br> <br> 그 결과 시는 금메달 23개, 은메달 13개, 동메달 5개를 획득해 메달 집계 5위, 종합 순위 11위를 기록했다. <br> <br> 정장선 회장은 “대회 기간 동안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준 선수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평택시 장애인 체육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해주었다”고 전했다. <br> <br> 이어 정 회장은 “오는 6월 평택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r> <br> 한편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 체육의 저변 확대와 선수들의 사기 진작은 물론, 향후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관련자료 이전 KSPO 스포츠가치센터, 이봉주와 함께 한 ‘소(小)중한 운동회’ 성료 04-29 다음 레오·투트쿠 참여…다음 달 배구 외국인 트라이아웃 04-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