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서형 “친구 소개는? 황광희”…윤두준 마상 (K-밥) 작성일 04-30 72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XkKHxzP3Fd"> <div contents-hash="8a2aee70db30f548b840ac85895827abd8ba284babdae07561238c8abb33ed30" dmcf-pid="ZE9XMqQ0ue" dmcf-ptype="general"> [동아닷컴] </div>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df83dc91f9f7cd2399d32694542840b0ec464b0d8c9dc2b5ebe8ee86b18842ed" dmcf-pid="5D2ZRBxp0R"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30/sportsdonga/20250430191823516ykqn.jpg" data-org-width="800" dmcf-mid="Gbj8Oome0i"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30/sportsdonga/20250430191823516ykqn.jpg" width="658"></p> </figure> <div contents-hash="368e3833a0afd957d2318281a998afabd9a685748bb0734dcd17797f39bd0c28" dmcf-pid="1wV5ebMU0M" dmcf-ptype="general"> ‘올 어바웃 K-밥’의 조서형이 “황광희와 윤두준 중 친구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사람은?”이라고 질문한다. </div> <p contents-hash="04569d72e0a070797877855da1324ba05933c082791ddeb39a1fe4d73bd1a656" dmcf-pid="trf1dKRu7x" dmcf-ptype="general">30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S 비주얼 먹방쇼 ‘올 어바웃 K-밥’(올 어바웃 케이밥) 7회에서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K-밥 13호점’과 ‘K-밥 14호점’을 찾아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p> <p contents-hash="3c8f638cc2be6e3953a41975220ffbf6273a6c74d05a639272af164eeb12185a" dmcf-pid="Fm4tJ9e7pQ" dmcf-ptype="general">이날의 ‘K-밥 키워드’는 ‘대접’으로, 3MC는 우대판갈비, 평양냉면을 메인 메뉴로 소개한다. 이중, 우대판갈비 맛집에 먼저 입성한 세 사람은 정갈하게 차려진 밑반찬부터 영롱한 자태의 갈비에 흠뻑 빠져든다. 조서형을 필두로 본격적으로 갈비를 굽기 시작하고, 윤두준은 두 사람에게 양파절임을 그릇에 나눠 담아주는 ‘스윗함’을 보인다. 이에 황광희는 “두준이가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다. 나랑은 다르다”고 극찬하면서 “친구들한테 우리 둘 중에 누굴 소개해주고 싶은지?”라고 조서형에게 돌발 질문을 던진다. 잠시 고민하던 조서형은 “광희 오빠!”라고 답한다. 기분이 ‘업’ 된 황광희는 “방송이라고 일부러 그러지 마~”라면서도 눈웃음을 짓고, 조서형은 “같이 있을 때 재미있어야 한다”고 선택 이유를 밝힌다. 그러자 윤두준은 본인을 가리키며 “재미없어?”라고 묻고, 당황한 조서형은 손사래 치며 민망해 폭소를 더한다. </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d3d07de54883d97881347f127b88d88056efb1133177b5c1a2e3040f35ce69d3" dmcf-pid="3D2ZRBxpFP"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30/sportsdonga/20250430191824852xbbr.jpg" data-org-width="800" dmcf-mid="HGnKEec6zJ"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30/sportsdonga/20250430191824852xbbr.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afaa876195d12654b2c1e27b399e83775b2326b2e378fd42709ca7966dd658c0" dmcf-pid="0wV5ebMU36" dmcf-ptype="general">우대판갈비를 맛본 후에 세 사람은 평양냉면 맛집으로 이동한다. 처음으로 평양냉면을 맛봤다는 황광희는 리액션 고장 사태를 일으킨다. 반면 평소 평양냉면을 즐겨 먹는다는 윤두준과 조서형은 특유의 깊은 맛에 감탄한다. 여기에 큼지막한 만두가 서빙되자, 윤두준은 “광희 형 얼굴의 딱 절반만 하다. 두 개로 형 얼굴 가릴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황광희는 즉각 만두 두 개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데 이를 본 조서형과 윤두준은 “얼굴 진짜 작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p> <p contents-hash="8d3de290fee3b54ba4f8720faa01b2926078a711913e684fc2fd34fe00ac86f3" dmcf-pid="prf1dKRu78" dmcf-ptype="general">한편 이날 방송 말미 황광희는 “시청자들의 밥친구로 인사드리게 된 지 세 달됐는데, 오늘이 시즌1을 마지막 날이다. 시즌2로 곧 돌아올 테니 너무 섭섭해하지 마시라”고 발표한다. 이에 제작진은 3MC를 위한 깜짝 선물을 건네는데, 그동안 다양한 ‘K-밥’을 소개해 온 3MC의 마지막 인사와 마지막까지 유쾌함 가득했던 먹방 현장은 30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올 어바웃 K-밥’ 7회에서 만날 수 있다.</p> <p contents-hash="a2e9903484413fa17270196b0ae00504bda87744bef06be066f0099146a22d7e" dmcf-pid="Um4tJ9e774" dmcf-ptype="general">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기안84, BTS 진 인성 극찬 "슈퍼스타라 호텔갈까 걱정"(인생84)[종합] 04-30 다음 '최연소 아나' 김수민, 퇴사→결혼→출산→美로스쿨 합격... 파란만장 [RE:스타] 04-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