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시즌 초반 전국대회 맹위 작성일 05-01 116 목록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 직장운동경기부가 올해 시즌 초반부터 전국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br><br>지난해 전국체전에서 남자 우승과 여자 준우승을 차지했던 세팍타크로팀은 지난 20일 막을 내린 제36회 세팍타크로 회장기 대회에서 남자부 3위, 여자부 2위에 입상하며 기량을 입증했다. 2025 구미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최종선발전에 참가한 황미르 선수는 해머던지기에서 2위를, 정지혜 선수는 원반던지기에서 3위를 차지했다.<br><br>더불어 지난 전국체전에서 강원도 소속으로는 첫 여자체조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체조팀은 제80회 전국종별체조선수권대회에서 엄도현 선수가 금 3개, 은 1개, 박신희 선수가 도마에서 1위를 하는 등 전국체전 단체전 2연패 달성을 위한 시작을 알렸다.<br><br>또 강원 수영 계열화 육성을 위해 올해 창단된 여자 수영팀 소속 이은지 선수와 이정민 선수는 제주한라배수영대회에서 각각 금 2개, 금 1·은 1개를 획득했다. 김정호 기자<br><br>#전국대회 #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체전 #단체전<br><br> 관련자료 이전 홍천군청 박기현·문지찬 전국태권도대회 금·동 수확 05-01 다음 태백 세연중 핸드볼팀, 전국종별선수권대회 2연패 05-0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