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소식] 17일 의림지 일원서 '레이크사랑 걷기대회' 작성일 05-01 137 목록 (제천=연합뉴스) 충북도체육회와 제천시체육회는 이달 17일 오전 9시 의림지 수리공원과 주변 데크길에서 '2025 레이크사랑 걷기대회'를 열기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01/AKR20250501057200064_02_i_P4_20250501112539911.jpg" alt="" /><em class="img_desc">2025 레이크사랑 걷기대회 포스터<br>[제천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em></span><br><br>걷는 구간은 약 7㎞다.<br><br>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완주자 1천명에게는 이 지역 '청년미소 쌀'(4㎏)이 제공된다.<br><br> 참가신청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네이버폼 링크(https://naver.me/xcn4tJ7w))를 통해 할 수 있다.<br><br> 문의는 제천시체육회(☎ 043-641-7509)로 하면 된다.<br><br> 관련자료 이전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5월 업데이트 순차 실시...어비스 지옥 난이도 추가 05-01 다음 ‘생활체육대전’(당구) 피날네…포켓볼 금메달3개 석권 서울시 1위 05-0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