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압도적 승리…한국 배드민턴, 세계혼합단체선수권 결승 진출 작성일 05-04 97 목록 박주봉 감독이 이끄는 우리나라 배드민턴 대표팀이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 수디르만컵 결승에 진출했습니다.<br><br>우리나라는 어제(3일) 밤 중국 샤먼에서 열린 대회 4강전에서 인도네시아를 3-2로 제압했습니다.<br><br>대표팀은 남자 단식과 복식을 내줬지만 여자 단식 '세계 최강' 안세영을 필두로 혼합 복식과 여자 복식에서 승리해 결승행에 성공했습니다.<br><br>특히 안세영은 이번 대회 4경기 연속 여자 단식을 맡아 모두 2-0 완승을 거두며 결승 진출에 앞장섰습니다<br><br>대표팀은 오늘(4일) 오후 3시 '디펜딩 챔피언' 중국과 우승을 놓고 다툽니다.<br><br>#배드민턴 #안세영 #수디르만컵<br><br>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br> 관련자료 이전 안세영 적수가 없다…4경기 연속 2-0 완승→박주봉호 수디르만컵 결승행 05-04 다음 '임신' 서민재, 남친 잠적 폭로 후 "스토킹으로 고소한다고…도와주세요" 호소 05-0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