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민, ITF 양구 국제주니어테니스 남자 단식 우승 작성일 05-04 97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04/AKR20250504028200007_01_i_P4_20250504161317429.jpg" alt="" /><em class="img_desc">우승 김동민<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김동민(서귀포테니스협회)이 국제테니스연맹(ITF) 양구국제주니어대회 남자 단식에서 우승했다. <br><br> 김동민은 4일 강원도 양구 테니스파크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 단식 결승에서 김원민(안동SC)을 2-0(6-2 7-6<7-2>)으로 제압했다. <br><br> 오리온 테니스단 소속인 김동민은 지난주 ITF 순창국제주니어 대회 결승에서 김원민에 당한 패배를 설욕했다. <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04/AKR20250504028200007_02_i_P4_20250504161317434.jpg" alt="" /><em class="img_desc">우승 이로카와<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여자 단식 결승에서는 이로카와 나쓰키(일본)가 이서진(통진고)을 2-0(6-3 6-1)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br><br> emailid@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세계97위'김정미,'세계1위'日에무라 꺾었다! 전하영과 동반8강행[SKT펜싱그랑프리] 05-04 다음 '닉스고' 첫 자마 8.5억 원에 낙찰 05-0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