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민, ITF 양구국제주니어 테니스 남자 단식 우승 작성일 05-05 102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5/05/2025050418542403437dad9f33a29211213117128_20250505073709377.png" alt="" /><em class="img_desc">우승 김동민. 사진[연합뉴스]</em></span> 김동민(서귀포테니스협회)이 국제테니스연맹(ITF) 양구국제주니어대회 남자 단식에서 우승했다.<br><br>김동민은 4일 강원도 양구 테니스파크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 단식 결승에서 김원민(안동SC)을 2-0(6-2 7-6<7-2>)으로 제압했다.<br><br>오리온 테니스단 소속인 김동민은 지난주 ITF 순창국제주니어 대회 결승에서 김원민에 당한 패배를 설욕했다.<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5/05/2025050418545902126dad9f33a29211213117128_20250505073709430.png" alt="" /><em class="img_desc">우승 이로카와. 사진[연합뉴스]</em></span>여자 단식 결승에서는 이로카와 나쓰키(일본)가 이서진(통진고)을 2-0(6-3 6-1)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관련자료 이전 윤용일·임규태 감독이 이끄는 14세 이하 남녀 테니스 대표팀, ITF 아시아 챔피언십 종합 우승···김시윤·임예린 윔블던 티켓도 확보 05-05 다음 토니안 “예뻐서 미쳤네요”…中배우 링유 앞 첫 소개팅에 88송이 장미까지 05-0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