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오마이걸 유아·아린, 10년지기 소속사와 이별 결정…미미는 재재계약 체결 작성일 05-08 7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fdudqwGkZZ"> <p contents-hash="e4dfd8085273dd73dab9e5156bda25e1ae6fce2cb42587765ac3fc097d57afde" dmcf-pid="4J7JBrHEXX" dmcf-ptype="general">[텐아시아=최지예 기자]</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cf5f072905e652a2bb6074426e941c8cf62ec272137bc3149c4ecb914a49284f" dmcf-pid="8izibmXDHH"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오마이걸/ 사진=텐아시아 DB"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8/10asia/20250508094503927opxt.jpg" data-org-width="1199" dmcf-mid="V43ibmXDH5"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8/10asia/20250508094503927opxt.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오마이걸/ 사진=텐아시아 DB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da3b66f2ead954bb546e92bcc81e189398b6e534be875c926e27b8ba21e2e36f" dmcf-pid="6nqnKsZwHG" dmcf-ptype="general"><br>그룹 오마이걸 유아와 아린이 소속사를 떠난다. 미미를 비롯해 효정, 승희, 유빈 등 4인은 재재계약을 체결했다. <br><br>8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효정, 미미, 승희, 유빈 4인과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린다"며 "지난 10년간 당사와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22년 첫번째 재계약에 이어 다시 한번 재계약을 진행하는데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br><br>이어 "멤버 유아와 아린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며 "개인 전속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오마이걸 멤버로서 유아, 아린은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br><br>오마이걸은 2015년 4월 데뷔해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br><br><strong>W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strong><br><br>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br><br>먼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오마이걸과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br><br>당사는 최근 오마이걸 효정, 미미, 승희, 유빈 4인과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 <br><br>효정, 미미, 승희, 유빈은 지난 10년간 당사와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22년 첫번째 재계약에 이어 다시 한번 재계약을 진행하는데 뜻을 모았습니다.<br><br>긴 시간 동안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오마이걸 멤버들과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뜻깊은 결정을 해준 멤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br><br>또한, 멤버 유아와 아린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br><br>개인 전속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오마이걸 멤버로서 유아, 아린은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것을 약속했습니다.<br><br>10년 동안 함께해준 유아, 아린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될 두 사람의 개인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br><br>당사는 앞으로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재계약을 맺은 멤버 개개인이 더욱 빛나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br><br>각자의 자리에서, 오마이걸로서 힘차게 나아갈 멤버들의 행보에 계속해서 팬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br><br>감사합니다.<br><br>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잘 마무리… 집요한 동생이 해결 도왔다" 05-08 다음 [공식] 모모랜드, 10주년 앞두고 경사 났네…인연엔터 전속계약→완전체 컴백 준비 05-0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