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잘 마무리… 집요한 동생이 해결 도왔다" 작성일 05-08 72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strong class="summary_view" data-translation="true">박나래가 밝힌 자택 도난 사건 전말<br>가짜 뉴스 언급 "자극적인 소문 많았다"</strong>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fQ4mdXbYRZ">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05ff84d9566e68d0bd07fb84bb7d610df68735283a61e7921789f992bc9a6ab3" dmcf-pid="4x8sJZKGeX"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이 잘 해결됐다고 밝혔다. 또한 잃어버렸던 물건들을 돌려받았다고 알렸다. '나래식' 캡처"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8/hankooki/20250508094500394ygdd.png" data-org-width="640" dmcf-mid="VtGP0jSge5"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8/hankooki/20250508094500394ygdd.pn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이 잘 해결됐다고 밝혔다. 또한 잃어버렸던 물건들을 돌려받았다고 알렸다. '나래식' 캡처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3049d74049a19e238e02589c990a8de065a8e7598493b89292196ef488c0fd53" dmcf-pid="8M6Oi59HLH" dmcf-ptype="general">방송인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이 잘 해결됐다고 밝혔다. 또한 잃어버렸던 물건들을 돌려받았다고 알렸다.</p> <p contents-hash="4072bd6b4a32b7dab3bdd5b7540ab318239632b4ce8e3128ebdd6eafc3c173e5" dmcf-pid="6RPIn12XLG" dmcf-ptype="general">박나래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자택 도난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먼저 "잘 마무리됐다. 잃어버렸던 모든 물건을 돌려받았다"고 말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소속사 관계자가 "박나래의 집에 도둑이 들었으며 금품을 도둑 맞았다"고 밝혔다. </p> <p contents-hash="3b1e1df71db3a091886fc0363e5f9ba4f4e7af0f0c6bd34701d41a9850bc398f" dmcf-pid="PeQCLtVZeY" dmcf-ptype="general">일각에서는 이번 도난 사건과 관련해 내부 소행 가능성을 제기했다. 그러나 박나래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는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밝힌다"고 전한 바 있다. 박나래는 '나래식'에서도 도난 사건과 관련된 가짜 뉴스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자극적인 소문들이 많았다. 제 절친인 장도연씨가 한혜진씨랑 같이 털었다고 하더라. 제가 알기로는 둘이 연락처도 모른다. 도연이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집에서 촬영을 많이 하지 않나. '나 혼자 산다' 혹은 '나래식' 제작진의 소행이라는 소문도 있었다. 그런데 소름 끼치게도 '나래식' 촬영 장소는 저희 집이 아니다"라고 했다. 또한 "어머니가 채무 관계로 제가 없는 틈을 타서 제 가방을 훔쳐 갔다는 말도 있더라. 엄마가 전화를 먼저 줬다. 엄마가 '나 아니야'라고 해서 '아닌 걸 안다'고 했다"며 헛웃음을 지었다.</p> <p contents-hash="1613b1af7f174f924c3a3d8d77070b57af6815120d60c1e232c140a8a1c71921" dmcf-pid="QdxhoFf5dW" dmcf-ptype="general">박나래는 게스트 조보아를 만났을 때도 도난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생각지도 못하게 빠른 시일 내에 (금품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됐다. 김지민 언니가 오는 7월에 결혼한다. 동기들 웨딩 촬영을 한다고 불러서 집에 있는 가장 비싼 가방을 메고 싶었다. 잘 모셔놨던 걸 꺼내려고 봤는데 없는 거다. 다른 것도 없었다. 그때부터 멘탈이 나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자신이 아는 '집요한 동생' 덕분에 문제가 잘 해결됐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내가 아는 집요한 동생에게 '(물건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다. '100% 중고 명품숍에 있을 것'이라고 하더라. 걔가 밤새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겠다고 했다. 그런데 진짜 매물로 올라와 있었다. 색깔과 연식이 다 똑같았다. 경찰에 신고했다"고 전했다.</p> <hr class="line_divider" contents-hash="5ad18d28d2eec5c0f917e39963f8eb37cf981556052d9353ef6d41df86784cc0" dmcf-pid="xJMlg341My" dmcf-ptype="line"> <h3 contents-hash="9c9635d2883f7440c31c19cf82abb7aaec678b8c6ce3d1330eeb5527c69840be" dmcf-pid="yXW8FahLLT" dmcf-ptype="h3">전현무·보아 취중 라이브 논란도 언급</h3> <p contents-hash="29c16a205925ab3d8cedb86a33a7d9d2eeb709561f194e8fd96ca9fc82055fec" dmcf-pid="WptdqwGkev" dmcf-ptype="general">'나래식'에서는 박나래가 전현무와 보아의 취중 라이브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히는 모습도 그려졌다. 보아와 전현무는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박나래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한 네티즌이 전현무과 박나래의 열애설에 대해 묻자, 보아는 "안 사귈 것 같다. 사귈 수가 없어"라고 답했다. 또한 "오빠가 아깝다"고 했다. 이후 전현무는 SNS에 사과문을 게재하며 "상대가 없는 상황에서 상대를 방송으로 언급한 점, 또 취중 상태에서 경솔하게 라이브를 진행한 점 모두 분명히 잘못된 행동이었다"고 했다. 보아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지난 5일 SNS 라이브에서 보여드렸던 저의 경솔한 언행과 발언, 미성숙한 모습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p> <p contents-hash="9ceced0c4512d19c8d02cce5d95d3c26ae00fc52206b7f9d43b23739d1946db1" dmcf-pid="YUFJBrHEJS" dmcf-ptype="general">박나래는 '나래식'에서 "술 마시는 사람이 술 마신 사람의 마음을 이해한다. 그래서 저는 아무렇지 않았다. 현무 오빠도 너무 많이 사과를 했다. 보아씨랑은 만난 적은 없지만 계속 연락이 오더라. 대기실에 찾아와서 사과를 하고 싶다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보아가 거듭 사과를 했다고 알리며 "이 자리를 빌려 보아씨에게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p> <p contents-hash="67f6dd93a5b9539f9b26b1e28161c8c458520e496a00d506d68a405c532df269" dmcf-pid="Gu3ibmXDMl" dmcf-ptype="general">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체육단체 노조 협의체 구성, 근로환경 개선의 새 출발 05-08 다음 [공식] 오마이걸 유아·아린, 10년지기 소속사와 이별 결정…미미는 재재계약 체결 05-0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