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 개최 작성일 05-13 118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5/05/13/0000120838_001_20250513145428334.jpg" alt="" /><em class="img_desc">▲ 소양중(교장 최영아)은 13일 학교 체육관에서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을 개최했다.</em></span></div>소양중(교장 최영아)은 13일 학교 체육관에서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을 개최했다.<br><br>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는 지난 2012년 창단했으나 2014년 선수 수급 문제로 해단됐다. 이후 2024년 강원도교육청, 춘천시교육지원청, 춘천시체육회의 운영비 지원 및 지도자 배정이 이뤄졌고, 재창단까지 이어졌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를 축하해 주기 위해 이날 창단식에는 김진태 도지사, 허남호 춘천교육장, 유응남 도체육회 사무처장, 이강균 춘천시체육회장 등 내빈들과 학부모, 소프트테니스 관계자까지 80여 명이 참석했다.<br><br>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는 1학년 권민준, 엄태영, 김병준, 3학년 이우택 학생으로 구성돼 신재근 감독과 박동준 코치의 지도를 받아 학생들의 기량을 다듬고 건강한 학교 스포츠 문화를 끌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부원들은 대내외 대회 참가 및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실력을 쌓고, 소프트테니스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이바지할 계획이다. 최영아 소양중 교장은 "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 학생들이 잠재적인 능력을 발휘해 미래 스포츠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테니스장 환경 개선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호 기자 관련자료 이전 빙상연맹, 피겨 이해인-유영 자격정지 징계 취소..."본안 소송 조정으로 마무리" 05-13 다음 '징계 요구 거부시 재정 지원 끊는다' 스포츠윤리센터, 권한 강화 05-1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