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새우 알레르기 깜짝 고백 “중식 포기 NO..냄새로 간 봐” (‘아빠하고나하고’) 작성일 05-13 64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uP62hMloTq">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86520a50ade9eb58c2acf55bb1d3b499f9b4b55ed5bdce5a03725f9a402ee83c" dmcf-pid="7QPVlRSgyz"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13/poctan/20250513223436716vqkh.png" data-org-width="650" dmcf-mid="plM8TJyjvb"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13/poctan/20250513223436716vqkh.pn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eaf808874330875d50c8f2d6e2be54f2605f42e22e1009466a12107a0ac1b359" dmcf-pid="zbBUE2DxT7" dmcf-ptype="general">[OSEN=박하영 기자] ‘아빠하고 나하고’ 정지선 셰프가 새우 알레르기가 있다고 고백했다.</p> <p contents-hash="f6c963997d6b888cc49969e6174803d5ad508b6e214f98c5b85275abb18741fe" dmcf-pid="qKbuDVwMCu" dmcf-ptype="general">13일 방송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는 정지선 셰프가 여경래 셰프 부자를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p> <p contents-hash="d3e594fc5b2ffa6058d27124606bf5dcb77638447b7d67e923480c61845b095d" dmcf-pid="B9K7wfrRSU" dmcf-ptype="general">이날 정지선은 여경래 아들 여민에게 쓴소리를 하던 중 “나한테 사람들이 스타셰프를 하지만 난 정말 노력형이다. 난 새우를 못 먹는다. 알레르기가 있어서 매일 알레르기 약을 들고 다닌다. 새우 먹으면 옴모에 두드러기 난다. 지금도 그래 항상 약을 들고 다닌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p> <p contents-hash="e8609d1966b4927e665aa9f4df2139f5bd1e09776bd15f5b4efb258741a882f4" dmcf-pid="b29zr4meWp" dmcf-ptype="general">실제로 정시선 셰프의 식당 메뉴에 있는 딤섬 중 90%가 새우가 들어가고 있었다. 놀란 여민은 “알레르기 있는데 새우 요리 어떻게 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정지선은 “냄새로 간을 한다. 새우는 냄새로 간을 할 수 있다. 나도 많이 연습을 하고 노력을 한 결과이긴 하다”라고 답했다.</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cc6aa994075bd7636684a65e3978174e7b51c21a88be2bf80835be010220ec31" dmcf-pid="KV2qm8sdy0"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13/poctan/20250513223438149fmmk.jpg" data-org-width="530" dmcf-mid="U5fbOPIiWB"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13/poctan/20250513223438149fmmk.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29f7e1ce3783b9648741fc6cb3aaef36584365582ed0753947c73279e9022105" dmcf-pid="9fVBs6OJW3" dmcf-ptype="general">이어 “중식에서 새우를 안 쓸 수 없다. 만지는 건 괜찮다. 먹지만 않으면 된다. 알레르기 약도 한계가 있어서 냄새로 간을 하자는 생각을 했다. 양념의 비율에 따라서 감칠맛이 다르다. 향을 계속 익숙하게 공부하면서 했다. 어쩔 수 없지 않나. 새울르 못 먹는다고 안 할 수 없으니까”라고 설명했다.</p> <p contents-hash="d9bfc44c3e4890e0fb5f3e8a0e660b9ab07e147d8409e042ec354fea5b18bad7" dmcf-pid="24fbOPIivF" dmcf-ptype="general">인터뷰를 통해 여미는 “진짜 처음 알았다. 새우 알레르기가 있다는 건 전혀 생각도 못했다. 다시 되돌아보게 됐다”라고 했고, 여경래 역시 몰랐다며 “극복했다는 거 자체가”라며 감탄했다.</p> <p contents-hash="875f609583767376f2b347ae4064a96df6f7210042a56d9271274860b1c90656" dmcf-pid="V84KIQCnCt" dmcf-ptype="general">/mint1023/@osen.co.kr</p> <p contents-hash="359a07c2ab572a87fa6e2a3aeec73ffe2672b36d7a000d1e0d3657b87f3293dd" dmcf-pid="f689CxhLh1" dmcf-ptype="general">[사진]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화면 캡처</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돌싱' 오정연 "지금은 ♥결혼하고파…재력? 안 봐, 연하? 좋다" [솔로라서](종합) 05-13 다음 손태영♥권상우 딸, 깜짝 비혼선언 "아빠 같은 남자 싫다"('Mrs.뉴저지') 05-1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