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득점 상승세!' 부천FC1995, 홈에서 화성FC와 통산 첫 맞대결 작성일 05-16 90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09/2025/05/16/0005307015_001_20250516092713426.jpg" alt="" /></span><br><br>[OSEN=우충원 기자] 부천FC1995가 오는 17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화성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1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br><br>부천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11라운드 경남전 승리에 이어, 코리아컵 16강전에서도 김천상무를 꺾으며 공식전 2연승을 기록했다. 특히, 바로 어제 진행된 코리아컵 16강전에서는 김천 상대 통산 첫 승리를 거두며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다. 경기 직후 이영민 감독은 “오늘 모든 선수들을 칭찬해 주고 싶다. 이제 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는 게 내 임무”라고 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br><br>이번 12라운드 경기는 부천과 화성의 통산 첫 맞대결이다. 최근 다양한 선수 활용과 전술을 선보이는 이영민 감독이 처음 맞붙는 차두리 감독의 화성을 상대로 어떤 전술을 펼칠지 주목된다.<br><br>직전 두 경기 모두 다득점 승리(리그 11R 3-0, 코리아컵 16강 3-1)를 거둔 만큼, 이번 12라운드 역시 부천의 공격력에 기대가 모인다. 갈레고는 현재 공식전 6골 2도움으로 팀 내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 중이며, 리그 11라운드 활약으로 베스트11에 선정됐다. 코리아컵 16강전에서 휴식을 취한 만큼 이번 경기, 더욱 강력한 모습이 기대된다.<br><br>또한 11라운드에서 다섯 경기만에 선발 출전하며 팀의 안정적인 수비를 이끈 이상혁이 이번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br><br>이영민 감독은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선수들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주고 있어 고맙다”며 “화성FC와의 첫 경기인 만큼, 철저히 준비해 홈 팬들 앞에서 값진 승리를 가져오겠다”고 전했다. / 10bird@osen.co.kr<br><br>[사진] 부천 제공. <br><br> 관련자료 이전 이번에도 투핸더? '6년 만에 부활' 원주컵 국제오픈, 세계 최고 볼러 가린다[프로볼링] 05-16 다음 바르셀로나, 2년 만에 라리가 정상 탈환…28번째 우승 확정 05-1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