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노동조합, 제17대 집행부 출범 작성일 05-16 104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77/2025/05/16/0000550344_001_20250516105013895.jpg" alt="" /><em class="img_desc">제17대 국민체육진흥공단 노동조합 출범식 사진(정연승 위원장 취임사) ⓒ국민체육진흥공단</em></span></div><br><br>[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 노동조합이 제17대 집행부를 구성하고 새로운 출범을 알렸다. <br><br>15일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제17대 체육공단 노동조합 출범식에는 지난 3월 선거를 통해 선출된 정연승 위원장과 지난 3년간 노동조합을 이끌어온 김익환 제16대 위원장이 참석했다. 이 외에도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 노동조합 협의회 소속 노동조합 관계자 및 약 200명의 체육공단 노조원이 참석해 제17대 집행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br><br>정연승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오케스트라가 각 연주자의 선율로 이루어지듯이, 체육공단도 구성원 한 분 한 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노조원이 흘린 땀과 노력이 존중받을 수 있도록 한 걸음씩 나아가겠다"고 노동조합의 필요성과 역할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br><br>한편, 하형주 이사장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재수 위원장 또한 영상 축사를 통해 제17대 노동조합의 발전과 활동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보냈다.<br><br> 관련자료 이전 하영 “父 언니 의사, ‘중증’ 연기 때 도움 받아”(편스토랑) 05-16 다음 우석대,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e스포츠 종목에 심판 파견 05-1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