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아시안컵에서 동메달 2개 획득 작성일 05-19 83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19/AKR20250519096800007_01_i_P4_20250519144226168.jpg" alt="" /><em class="img_desc">동메달 2개를 획득한 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대표팀<br>[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대표팀이 지난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막을 내린 2025 아시안컵 세팍타크로대회를 동메달 2개로 마쳤다.<br><br> 14개국에서 약 200명의 선수가 출전한 아시아 최고 권위의 이번 대회에서 한국은 레구(3인조)와 쿼드(4인조), 팀 레구(단체전) 3개 종목에 출전해 쿼드와 팀 레구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남겼다.<br><br> 김종흔 남자 국가대표팀 감독은 "세계적인 강팀 사이에서 우리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했다"고 칭찬했고, 김영진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은 "새롭게 구성된 대표팀이 첫 국제무대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고 말했다.<br><br> 19일 귀국하는 한국 대표팀은 다음달 강원도 철원에서 열리는 2차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쳐 7월 세계선수권대회 대비 강화 훈련에 들어간다. <br><br> 4bun@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이석화 DMS 대표 "올해 디스플레이 장비 수주 50% 성장 가능" 05-19 다음 중고연맹 새 집행부, 패자전 시범 도입. 바볼랏 콘솔레이션 중등부 윤상원 안리윤 우승 05-1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