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등 친환경 활동 작성일 05-19 101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17/2025/05/19/0003944780_001_20250519215008183.jpg" alt="" /><em class="img_desc">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em></span></div><br>[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6일 ‘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br> <br>‘쓰담 걷기’는 ‘쓰레기를 담으며 걷는다’라는 환경보호 및 건강증진 실천 활동으로 이번 행사에는 경륜경정총괄본부 및 자회사인 한국체육산업개발 임직원 8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겹벚꽃길, 숲길 등 평소 행락객들이 많은 미사경정공원 곳곳을 함께 걸으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br> <br>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월 광명스피돔 및 목감천 일원에서도 쓰담 걷기 활동을 펼쳤다. 생활 속 친환경·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안 쓰는 물품 기부, 폐현수막을 활용한 친환경 가방 제작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자료 이전 어차피 '엔딩요정'은 신성우?..."너무 힘들었다" (4인용식탁)[종합] 05-19 다음 트리플에스, 완전체 풀 콘서트 ‘A LIVE 25’ 연다 05-1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