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힙합 레전드’ 버벌진트와 호흡 맞췄다! 6월 5일 신곡 ‘Tokyo Love’ 발매 작성일 05-21 5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XvWE9iWAuF">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04df8979886a84771186a03767e64e672d8c0938a9a2676bfbd288a28fe14689" dmcf-pid="ZTYD2nYc7t"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레시피뮤직, 아더사이드 제공"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21/sportskhan/20250521000640308nsfg.jpg" data-org-width="1000" dmcf-mid="HqMzsZMUp3"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1/sportskhan/20250521000640308nsfg.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레시피뮤직, 아더사이드 제공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e39c12e790bec1cf7fb2f695187b4f56ea493b8b1415264dcdadbe6630b91abe" dmcf-pid="5yGwVLGkp1" dmcf-ptype="general"><br><br>가수 런치가 11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br><br>소속사 레시피뮤직은 “런치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Tokyo Love(도쿄 러브)’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br><br>‘Tokyo Love’는 런치가 지난해 7월 발매한 ‘나를 안아줘’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한국 힙합의 레전드로 손꼽히는 버벌진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노래는 2000년대 후반 제이팝(J-POP)의 무드를 담고 있으며, 런치의 보컬에 버벌진트의 랩이 어우러져 곡이 지닌 분위기와 감정을 극대화했다.<br><br>또 이번 노래 가사에는 한국어와 일본어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양국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br><br>런치는 2019년 ‘기억, 안녕 (Feat. 오반)’으로 데뷔한 이후, ‘어떻게 지내 (답가)’, ‘Way Back Home(2021)(웨이 백 홈)’ 등 오반과 숀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직접 노래하는 영상을 숏폼 콘텐츠로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1월에는 오반, 주시크, 피아노맨, 임수, 김창운과 함께한 단체곡 ‘연’을 발매하며 새해를 열었다.<br><br>런치 새 싱글 ‘Tokyo Love’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br><br>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오광록 子, 할머니 연락 '9년' 피했는데…"부고 듣고 허망, 못됐다" (아빠하고)[종합] 05-21 다음 박신혜, 세르프 신규 캠페인서 미모 ‘리즈’ 갱신 05-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