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전국 초·중·고 학생선수의 학부모를 대상 간담회 개최 작성일 05-22 88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24일 김해서 '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 열 예정<br>학부모와 소통하고 현장 목소리 듣기 위해 마련<br>학생선수 관련 현안 설명과 질의 응답 등 계획</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5/05/22/0004488164_001_20250522000608562.jpg" alt="" /></span><br>[서울경제] <br><br>대한체육회가 전국 초·중·고 학생선수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연다.<br><br>체육회는 24일 오후 2시 경상남도 김해종합경기장 내 리셉션장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br><br>이번 간담회는 학생선수 관련 현안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br><br>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인 간담회에서는 △최저학력제 운영 △출석인정 결석 허용일수 △합숙훈련 규제 등 학생선수와 관련한 현안에 대한 설명과 함께 관련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br><br>체육회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 및 개선 요청 사항 등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해 정책 개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춘천여고 농구부, 작지만 강한 거인 05-22 다음 하이라이트, 팬클럽 개인정보 유출… 소속사, 3주 만에 “진심으로 사과” [공식] 05-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