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노사, 안전한 일터 조성 위해 맞손 작성일 05-22 92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22/AKR20250522081400007_01_i_P4_20250522114122788.jpg" alt="" /><em class="img_desc">국민체육진흥공단 하형주 이사장(왼쪽)과 정연승 노조위원장.<br>[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임직원의 안전한 일터 조성과 참여형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br><br> 전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결의식에는 체육공단 하형주 이사장과 정연승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br><br> 체육공단은 '노사가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 선도적 안전보건 대응체계 구축 ▲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규정 준수 ▲ 전 구성원의 위험성 평가 참여 ▲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전한 환경 조성 ▲ 참여 중심의 자율 예방 안전 문화 확립이라는 5대 실천 과제를 이행해나갈 예정이다.<br><br> hosu1@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체육진흥공단, 노조와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 05-22 다음 [순위] 일본 여자 핸드볼 리그 H, 기라솔 카가와 5위 도약하며 플레이오프에 성큼 05-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