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진흥공단, 노조와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 작성일 05-22 88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5/22/NISI20250522_0001849175_web_20250522113658_20250522113831906.jpg" alt="" /><em class="img_desc">[서울=뉴시스] 국민체육진흥공단의 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서울=뉴시스] 김진엽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제17대 체육공단 노동조합이 체육공단 임직원의 안전한 일터 조성과 참여형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2025년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고 22일 알렸다.<br><br>지난 21일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결의식에는 하형주 체육공단 이사장과 정연승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올해 초 개정, 선포한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강화와 현장 중심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고 한다.<br><br>체육공단은 "'노사가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도적 안전보건 대응체계 구축, 안전보건 관계 법령 및 규정 준수, 전 구성원의 위험성 평가 참여,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전한 환경 조성 및 참여 중심의 자율 예방 안전 문화 확립 중심의 5대 실천 과제를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br><br>또 "이번 결의식을 계기로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교육과 점검을 강화하고, 참여형 리더십을 기반으로 현장 실천 중심의 안전보건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br><br> 관련자료 이전 KAIST, 마그논 3차원 제어 첫 규명…뉴로모픽·양자기술 게임체인저 될까 05-22 다음 국민체육진흥공단 노사, 안전한 일터 조성 위해 맞손 05-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