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학생선수 학부모 간담회 24일 개최 "현장 목소리 듣고 정책 개선 발판 마련할 예정" 작성일 05-22 93 목록 [스타뉴스 | 김우종 기자]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08/2025/05/22/0003331284_001_20250522160913957.jpg" alt="" /><em class="img_desc">학생 선수 학부모 간담회 관련 안내문. /그래픽=대한체육회 제공</em></span>대한체육회가 오는 24일 오후 2시 경상남도 김해종합경기장 내 리셉션장에서 전국 초·중·고 학생 선수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생 선수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한다.<br><br>대한체육회는 "학생 선수 관련 현안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면서 "학부모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선수 학교체육 정책에 대한 설명,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이 이뤄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br><br>세부적으로는 ▲최저학력제 운영, ▲출석 인정 결석 허용일수, ▲합숙 훈련 규제 등 학생 선수와 관련한 현안에 대한 설명할 계획이다.<br><br>대한체육회는 "학부모들이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 및 개선 요청 사항 등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해 정책 개선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br><br>이어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학생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br><!--article_split--> 관련자료 이전 대한체육회,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서 AI 중계 시범 도입 05-22 다음 아마 종합격투기 대회 'KMMA30 대구', 24일 개최 05-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