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두 달 만에 집으로…30일 홈경기 개최 작성일 05-24 131 목록 NC다이노스가 관중 사망사고 이후 약 두 달 만에 홈구장인 창원NC파크로 돌아갑니다.<br><br>구단은 "오는 30일 창원NC파크에서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를 개최하기로 결정하며 재개장을 공식화했다"고 밝혔습니다.<br><br>당초 구단은 6월 말까지 문수야구장을 사용하기로 울산시와 협의했지만 지역 상권과 리그 팬, 선수단 운영 등을 고려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br><br>또 1군 경기 재개에 앞서 오는 27일과 28일 마산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퓨처스리그 경기를 창원NC파크에서 치르기로 했습니다.<br><br>#NC다이노스<br><br>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br> 관련자료 이전 ‘100승 보인다’ 조코비치, 제네바오픈 결승 진출 05-24 다음 홍명보호, 7월15일 한일전…동아시안컵 6년만에 국내 개최 05-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