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설관리공단 '업무·훈련병행' 박성재 역도 3관왕 작성일 05-28 130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5/05/28/0000123454_001_20250528000801798.jpg" alt="" /></span></div>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균) 소속 직원 박성재(사진) 선수가 최근 폐막한 제18회 강원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역도 3관왕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박성재 선수는 이번 대회 역도 85㎏급 경기에서 데드리프트, 스쿼트, 남자 종합 부문에서 금메달을 석권하며 대회 3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br><br>특히 그는 공단 환경관리팀에 근무하며 업무와 훈련을 병행한 가운데 이 같은 성과를 이뤄 더욱 의미를 더했다.<br><br>이번 수상은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 추진 중인 '장애인 지원 활성화 계획'의 실질적 성과로 평가된다.<br><br>공단은 지역 장애인 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체육·문화 활동 지원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br><br>김태균 이사장은 "이번 성과는 개인의 영광을 넘어 공단의 장애인 체육지원 정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사례"라고 말했다. 박주석 기자 jooseok@kado.net<br><br>#박성재 #3관왕 #속초시설관리공단 #훈련병행 #속초시시설관리공단<br><br> 관련자료 이전 '영월초 수영신동' 이승환 2관왕… 배트민턴 이원준 은메달 05-28 다음 상금 다 털어 연습장 차렸다…당돌한 ‘당구 천재’ 05-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