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유미의 세포들3' 카메오 출연? 연락 기다리는 중" [인터뷰③] 작성일 05-28 60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1e39DUe7jb">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ce114ead9f9edce18c36cb58f3f4dc0418781decdf68e583700b78280834bac0" dmcf-pid="td02wudzaB"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28/poctan/20250528121225661ssew.jpg" data-org-width="650" dmcf-mid="5HfJW6EQkK"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8/poctan/20250528121225661ssew.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b2c22cd533df0cb4b67ba09908c3629ccd4bff0d50626f04ab78a3b70d8c99a0" dmcf-pid="FJpVr7Jqoq" dmcf-ptype="general">[OSEN=유수연 기자] (인터뷰②에 이어) 배우 박진영이 '유미의 세포들3' 카메오 출연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p> <p contents-hash="8a9f6d0ab343d8d2b5a0110b26d4460f40a856f02cde8b2c4f81400c90e5c574" dmcf-pid="3iUfmziBAz" dmcf-ptype="general">28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하이파이브’(감독 강형철, 제공배급 NEW,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주역배우 박진영의 인터뷰가 진행됐다.</p> <p contents-hash="875d3e5d53f01f44156d72355f3eb3e6f00c249fa7f6da0791ea53c0114a3dec" dmcf-pid="0nu4sqnbN7" dmcf-ptype="general">앞서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 '유바비'로 출연, 섬세한 감성으로 여심을 저격했던 박진영. 최근 티빙 측은 시즌3 제작 소식을 전한 가운데, 시즌2의 주역 박진영이 이를 언급했다.</p> <p contents-hash="e8ade0b1360ae62edeaf621966d21be1b33cfabf66d86fb18f09a69a4cf1d386" dmcf-pid="pL78OBLKgu" dmcf-ptype="general">'시즌3서 카메오 출연을 하나'라는 질문에 박진영은 "전 기다리고 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이 없으시다. 바비는 잊혀졌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p> <p contents-hash="91a3892287693ac8f0a3240b69fe5635f85fa74f80327395bbfe092c06427223" dmcf-pid="Uoz6Ibo9AU" dmcf-ptype="general">이어 "하지만 워낙 친한 분(고은 선배) 들이 시즌 3을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 그 후의 이야기도 원작에 있다 보니. 그 후의 이야기가 있으면, 나를 카메오로 불러주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며 연락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p> <p contents-hash="aa969fbfd1c53a62267a6ebb0ee2026e0496a010eac9db04d0895789521b4163" dmcf-pid="ugqPCKg2jp" dmcf-ptype="general">또한 "바비를 워낙 좋아해 주셨던 분들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행복하고, 그만큼 제가 바비로서, 캐릭터로서 못하지 않았다는 이야기 같아서, 많이 뿌듯하기도 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도.</p> <p contents-hash="cca01ff91b112c1a4ff6bc0a38ba253dec409935477b680e3efa93dea97cc892" dmcf-pid="7aBQh9aVa0" dmcf-ptype="general">그러면서 "하지만 원작이 가지고 있는 유미의 후의 삶의 이야기가 있으니까. 시즌3를 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으실 거 같다"라며 "저는 카메오를 기다리고 있다. 왜 연락을 안 주시는지"라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p> <p contents-hash="04899deb5fad661cdc77178463fd95bd2826c69e9f1c67573403248f8092d4d7" dmcf-pid="zNbxl2Nfo3" dmcf-ptype="general">한편 오는 5월 30일(금)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이다.</p> <p contents-hash="fa59a22c8b61d34423a9bc2a9af11c0f44902f24a48bb0b17aa51a04754bf6bb" dmcf-pid="qnu4sqnbaF" dmcf-ptype="general">박진영은 장기 이식과 함께 초능력을 얻게 된 팀 ‘하이파이브’의 능력을 탐하는 빌런 ‘영춘’으로 등장했다. </p> <p contents-hash="1e6cdf3aa5519c6d6a07c7e9d085abcc92d6680005154c85b9cd29ac2d8cd5cf" dmcf-pid="BL78OBLKNt" dmcf-ptype="general">/yusuou@osen.co.kr</p> <p contents-hash="0a258c02b10abb98b5430ff5115ad0c67e8ad11ee98d388a39551545525da511" dmcf-pid="boz6Ibo9g1" dmcf-ptype="general">[사진] BH엔터테인먼트 제공</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솔로지옥→하이스쿨 히어로즈’ 육준서 “UDT 이력 총동원, 연기 목숨 걸고 계속할 것” 05-28 다음 '하이파이브' 박진영, 첫 악역=젊은 신구…"무조건 하겠다고, 막상 되니까 부담" [엑's 인터뷰] 05-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