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체육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 참가 강원선수단 대표자 회의 열어 작성일 05-29 89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5/29/0001120070_001_20250529230826024.jpg" alt="" /><em class="img_desc">◇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29일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도내 참가 선수단의 원활한 운영과 안전한 대회 참가를 위한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도장애인체육회 제공</em></span></div><br><br>강원특별자치도가 처음으로 주최하는 ‘제4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참가와 선수단 운영을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br><br>도장애인체육회는 29일 강원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도내 참가 선수단의 원활한 운영과 안전한 대회 참가를 위한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br><br>오는 6월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천군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도는 지난해보다 119명 증가한 160명의 선수단을 구성해 참가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전국 시·도 가운데 가장 많은 규모다.<br><br>이날 회의에는 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종목별 대표자들이 참석해 경기 일정과 대진표 등 주요 공지사항을 공유하고 단복 및 경기복을 배부했다.<br><br>방정기 사무처장은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훈련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체육시설 소득공제 대상 확대…공공·종합체육시설도 포함 05-29 다음 세븐틴 정규 5집,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직행! 05-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