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싱가포르 오픈 8강 진출...3연패 향해 '순항' 작성일 05-30 87 목록 배드민턴 '여제' 안세영이 싱가포르 오픈 8강에 진출했습니다.<br><br>안세영은 싱가포르에서 열린 대회 여자 단식 16강전에서 여지아민을 세트 점수 2 대 0으로 제압했습니다.<br><br>지난 2023년과 2024년 이 대회에서 우승한 안세영은 3연패를 향해 순항하는 가운데, 8강에서 라이벌인 중국의 천위페이와 격돌합니다.<br><b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br>[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br>[전화] 02-398-8585<br>[메일] social@ytn.co.kr 관련자료 이전 안세영, 싱가포르오픈 8강서 천위페이 상대… 3연패 도전 분수령 05-30 다음 템페스트, 일본 활동 재개… '마이 웨이' 발매 05-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